속보] 3분기 전기요금 동결…연료비조정단가 ㎾h당 '5원' 유지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22_084833_0dbd062e1ee4.jpg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5개 / 1페이지

아카이브원님의 댓글

  • 아카이브원
  • 작성일
작년엔가 전기요금 지역별로 발전량에따라 바뀐다더니 지금이 적용된거임?

싱하형왔다님의 댓글

  • 싱하형왔다
  • 작성일
되겠어?? ㅋㅋㅋ시발 서울 님들께서 존나 반대할텐데?? 그거하면 선거에서 개망할걸??

착한말착한말님의 댓글

  • 착한말착한말
  • 작성일
한전 재정 괜찮은거냐

끼니는홍차세잔님의 댓글

  • 끼니는홍차세잔
  • 작성일
전기세로 내냐 세금으로 내냐 차이겠는데 이 정도면
공지
먹싸출두 이벤트
새 글
새 댓글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