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은 불장에도 재미를 못보는 패턴. 작성자 정보 무료슬롯 작성 작성일 2026.06.22 21:17 컨텐츠 정보 185 조회 11 댓글 목록 답변 본문 가만히 있을수가 없음...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이전 간호산데 울병동에 젠지 들어와서 올드 팸.jpg 작성일 2026.06.22 21:18 다음 200억의 아이콘이 된 남자 작성일 2026.06.22 20:56 댓글 11개 / 2페이지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비추천순 엑세리온님의 댓글 엑세리온 작성일 06.22 21:38 하이닉스 80만원대에 팔아서 95만원에 팔기 반도체올인은 위험하니 이런 저런 테마주에 분산투자하기 => 반도체 빼고 다 마이너스ㅠ 답글 추천0비추천0 하이닉스 80만원대에 팔아서 95만원에 팔기 반도체올인은 위험하니 이런 저런 테마주에 분산투자하기 => 반도체 빼고 다 마이너스ㅠ 블레싱님의 댓글 블레싱 작성일 06.22 21:41 이게 시장만 집중할 수 있으면 그나마 나은데 밖에서 이란, 이스라엘이 쌍으로 난리치고 있어서 가만히 있기가 쉽지 않네요. 답글 추천0비추천0 이게 시장만 집중할 수 있으면 그나마 나은데 밖에서 이란, 이스라엘이 쌍으로 난리치고 있어서 가만히 있기가 쉽지 않네요. Ashen One님의 댓글 Ashen One 작성일 06.22 21:46 제가 아는 주식 잘하는 분들도 수익률이 그렇게 높진 않습니다. 제 기준에선 장이야 어떻든 그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요. 답글 추천0비추천0 제가 아는 주식 잘하는 분들도 수익률이 그렇게 높진 않습니다. 제 기준에선 장이야 어떻든 그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요. Farce님의 댓글 Farce 작성일 06.22 21:49 벌었으면 승리자입니다. 잃는게 문제죠. 답글 추천0비추천0 벌었으면 승리자입니다. 잃는게 문제죠. 복타르님의 댓글 복타르 작성일 06.22 21:52 대부분은 180에 팔고나서 본전 복구하고도 그 이상 오르는거에 배아파 하죠 답글 추천0비추천0 대부분은 180에 팔고나서 본전 복구하고도 그 이상 오르는거에 배아파 하죠 12(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Select File Upload File 목록 답변
엑세리온님의 댓글 엑세리온 작성일 06.22 21:38 하이닉스 80만원대에 팔아서 95만원에 팔기 반도체올인은 위험하니 이런 저런 테마주에 분산투자하기 => 반도체 빼고 다 마이너스ㅠ 답글 추천0비추천0 하이닉스 80만원대에 팔아서 95만원에 팔기 반도체올인은 위험하니 이런 저런 테마주에 분산투자하기 => 반도체 빼고 다 마이너스ㅠ
블레싱님의 댓글 블레싱 작성일 06.22 21:41 이게 시장만 집중할 수 있으면 그나마 나은데 밖에서 이란, 이스라엘이 쌍으로 난리치고 있어서 가만히 있기가 쉽지 않네요. 답글 추천0비추천0 이게 시장만 집중할 수 있으면 그나마 나은데 밖에서 이란, 이스라엘이 쌍으로 난리치고 있어서 가만히 있기가 쉽지 않네요.
Ashen One님의 댓글 Ashen One 작성일 06.22 21:46 제가 아는 주식 잘하는 분들도 수익률이 그렇게 높진 않습니다. 제 기준에선 장이야 어떻든 그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요. 답글 추천0비추천0 제가 아는 주식 잘하는 분들도 수익률이 그렇게 높진 않습니다. 제 기준에선 장이야 어떻든 그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요.
복타르님의 댓글 복타르 작성일 06.22 21:52 대부분은 180에 팔고나서 본전 복구하고도 그 이상 오르는거에 배아파 하죠 답글 추천0비추천0 대부분은 180에 팔고나서 본전 복구하고도 그 이상 오르는거에 배아파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