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은 불장에도 재미를 못보는 패턴.

작성자 정보

  • 무료슬롯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782130651_0.jpg
가만히 있을수가 없음...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11개 / 2페이지

엑세리온님의 댓글

  • 엑세리온
  • 작성일
하이닉스 80만원대에 팔아서 95만원에 팔기 반도체올인은 위험하니 이런 저런 테마주에 분산투자하기 => 반도체 빼고 다 마이너스ㅠ

블레싱님의 댓글

  • 블레싱
  • 작성일
이게 시장만 집중할 수 있으면 그나마 나은데 밖에서 이란, 이스라엘이 쌍으로 난리치고 있어서 가만히 있기가 쉽지 않네요.

Ashen One님의 댓글

  • Ashen One
  • 작성일
제가 아는 주식 잘하는 분들도 수익률이 그렇게 높진 않습니다. 제 기준에선 장이야 어떻든 그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요.

Farce님의 댓글

  • Farce
  • 작성일
벌었으면 승리자입니다. 잃는게 문제죠.

복타르님의 댓글

  • 복타르
  • 작성일
대부분은 180에 팔고나서 본전 복구하고도 그 이상 오르는거에 배아파 하죠
공지
먹싸출두 이벤트
새 글
새 댓글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