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 대변인 자위대 찬양, 국군 비하 기사 발굴 작성자 정보 USDT티비 작성 작성일 2026.06.23 00:57 컨텐츠 정보 146 조회 4 댓글 목록 답변 본문 아 입으로 똥을 싸서 대변인이라고 ㅋㅋㅋㅋ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이전 내가 하루종일 정떡 돌리는것까진 진짜 참겠는데 작성일 2026.06.23 00:57 다음 내년부터 사설 경비 업체가 후방 부대 경계 맡는다?? 작성일 2026.06.23 00:57 댓글 4개 / 1페이지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비추천순 DGRO님의 댓글 DGRO 작성일 01:00 아까 페미기사는 선동이엇는데 이건 과연? 답글 추천0비추천0 아까 페미기사는 선동이엇는데 이건 과연? IillillIIlI님의 댓글 IillillIIlI 작성일 01:03 정사판 늙포티들이 쉴드칠만하네 답글 추천0비추천0 정사판 늙포티들이 쉴드칠만하네 qazdcb님의 댓글 qazdcb 작성일 01:06 저거랑 자위대랑 먼상관? 근데 좀 븅신같긴하네 ㅋㅋㅋ 노예새끼 고작 멘탈때문에 공짜인력 안쓰고 왜 나랏돈쓰냐 인건가 답글 추천0비추천0 저거랑 자위대랑 먼상관? 근데 좀 븅신같긴하네 ㅋㅋㅋ 노예새끼 고작 멘탈때문에 공짜인력 안쓰고 왜 나랏돈쓰냐 인건가 ililiiii님의 댓글 ililiiii 작성일 01:10 정사판 비상비상! 빨리 쉴드인원 투입해! 답글 추천0비추천0 정사판 비상비상! 빨리 쉴드인원 투입해!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Select File Upload File 목록 답변
qazdcb님의 댓글 qazdcb 작성일 01:06 저거랑 자위대랑 먼상관? 근데 좀 븅신같긴하네 ㅋㅋㅋ 노예새끼 고작 멘탈때문에 공짜인력 안쓰고 왜 나랏돈쓰냐 인건가 답글 추천0비추천0 저거랑 자위대랑 먼상관? 근데 좀 븅신같긴하네 ㅋㅋㅋ 노예새끼 고작 멘탈때문에 공짜인력 안쓰고 왜 나랏돈쓰냐 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