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만명이 투표한 삼각김밥 논란..jpg 작성자 정보 USDT티비 작성 작성일 2026.06.23 14:13 컨텐츠 정보 168 조회 16 댓글 목록 답변 본문 설문조사 종료일: 참가자: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이전 "반도체 이익 사회와 공유해야 한다며?" 작성일 2026.06.23 14:38 다음 26살 예비 아빠의 지게차 죽음 사연 작성일 2026.06.23 13:54 댓글 16개 / 3페이지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비추천순 MadSci님의 댓글 MadSci 작성일 15:00 언제 뎁히고 앉아있어 답글 추천0비추천0 언제 뎁히고 앉아있어 시하님의 댓글 시하 작성일 15:05 과거에는 그냥먹는게 정답이였음 김상태가 병신이라 답글 추천0비추천0 과거에는 그냥먹는게 정답이였음 김상태가 병신이라 종갓집맛김치님의 댓글 종갓집맛김치 작성일 15:08 김 눅눅해져서 싫어 답글 추천0비추천0 김 눅눅해져서 싫어 카짓카짓님의 댓글 카짓카짓 작성일 15:13 난 찬밥 좋아해서 걍 먹음 ㅋㅋ 답글 추천0비추천0 난 찬밥 좋아해서 걍 먹음 ㅋㅋ 123(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Select File Upload File 목록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