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코스피 9.99% 하락 후 장마감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23_154211_3e799585c2e0.jpg

양심상 0.01%는 남겨주신 외국인 기관니뮤ㅠㅠ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6개 / 1페이지

코드싫어님의 댓글

  • 코드싫어
  • 작성일
개미들이 영차영차 해서 10퍼선방중이시던데기관들은 계속던지고있더만

신라공쥬까엉이님의 댓글

  • 신라공쥬까엉이
  • 작성일
저번처럼 3일만 버티면 되는거지?

선생님의마음씨님의 댓글

  • 선생님의마음씨
  • 작성일
앺장에서 2주석 나오면 ㅋㅋㅋ

스핔이님의 댓글

  • 스핔이
  • 작성일
코스피님 부활하실거다 아멘

일학습병행제님의 댓글

  • 일학습병행제
  • 작성일
그럼 곱버스 오늘 하루만 20프로 먹었냐?

담백한베지밀A님의 댓글

  • 담백한베지밀A
  • 작성일
시가에 샀으면 20% 먹음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