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원 월세 시대왔다, 집값도 폭등 ㄷㄷ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23_211058_75da30df181a.jpg

20260623_211058_3793fd3f2e01.jpg

20260623_211058_48eef8c884d2.jpg

20260623_211058_49df140b25bd.jpg

20260623_211058_875d081917a8.jpg

20260623_211058_ef53c062b071.jpg

부동산 전세 사라지고 월세 가격이 폭등해서

청년, 신혼부부와 40~50대 무주택자는 고통과 지옥을 경험하는중이라고 함

월급 대부분이 월세로 지출되니까 매매하려는데, 집값이 너무 급등해서 지방으로 밀려난다고 한다.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3개 / 1페이지

년째걸뱅이님의 댓글

  • 년째걸뱅이
  • 작성일
시벌 또 못살게 구네

멍청도호두시님의 댓글

  • 멍청도호두시
  • 작성일
월세300 ㅋㅋㅋㅋㅋ 서울살이 존나빡세네

더위추위못참음님의 댓글

  • 더위추위못참음
  • 작성일
서울에 원룸 오피스텔 가지고 있는데 계약 만료돼서 전세 놓으면 적어도 3일 정도만에 계약됨월세 80정도 받던대 월세로 돌릴까 생각중
공지
먹싸출두 이벤트
새 글
새 댓글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