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유심칩 교체받은 개붕이들은 부가서비스 확인해봐라.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24_050244_6153fb574395.jpg

통신사에서 님들 유심칩 바꿔드릴게용 해서 교체받은 개붕이들

본인이 가입하지 않은 유료 부가서비스 가입되어있는지 확인해봐라.

방금 휴대폰 약정 얼마나 남았나 찾아보려고 이것저것 눌러보다가

유료 부가서비스에 내가 신청하지 않은 항목이 있더라.

적용일이 이번 6월 1일로 되어있는 걸로 봐서는 저번달에 유심칩 교체할 때 대리점에서 넣은 듯.

낮에 고객센터 열리면 지12랄하려고 장전중이다.

진짜 이 양아치새끼들은 정도가 없네.

예전에 동생 폰 사줄 때도 분명 대리점에서 폰 케이스 씰 뜯는 것까지 본 제품인데

사진첩에 군용 모포 두른 남자 셀카 있어서 존나 어처구니 없었는데ㅋㅋㅋ

본사에 항의하니까 대리점주 튀어와서 대가리 박고 사과한 적 있음.

공교롭게도 같은 통신사네. 진짜 개양아치들.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