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에서 논란중인 거스름돈 편하게 받으려고 돈 더 내는 계산법 작성자 정보 USDT티비 작성 작성일 2026.06.24 07:58 컨텐츠 정보 129 조회 7 댓글 목록 답변 본문 뭐가 문제냐는 댓글들이 훨씬 많지만 글쓴이 비난하는 사람들도 많음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이전 ???: "병원에서 몬스터 하루에 하나는 마셔도 된다 했어요" 작성일 2026.06.24 07:58 다음 한중일이 서양 제국주의에 맞서 싸운 사건 작성일 2026.06.24 07:58 댓글 7개 / 2페이지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비추천순 lllIIlllIIlIIl님의 댓글 lllIIlllIIlIIl 작성일 08:20 산수 못하는 사람이 다수라 저러면 안됨걍 멍청한 사람들한테 맞춰 사는게 맘 편하다 답글 추천0비추천0 산수 못하는 사람이 다수라 저러면 안됨걍 멍청한 사람들한테 맞춰 사는게 맘 편하다 12(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Select File Upload File 목록 답변
lllIIlllIIlIIl님의 댓글 lllIIlllIIlIIl 작성일 08:20 산수 못하는 사람이 다수라 저러면 안됨걍 멍청한 사람들한테 맞춰 사는게 맘 편하다 답글 추천0비추천0 산수 못하는 사람이 다수라 저러면 안됨걍 멍청한 사람들한테 맞춰 사는게 맘 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