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년생 작가가 선생에게 차별받은 이유.jpg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24_112511_19957c2f30bf.png

20260624_112511_ae31f64e0cb6.png

20260624_112511_8d7ded432ec0.png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3개 / 1페이지

이라기시따님의 댓글

  • 이라기시따
  • 작성일
교권이 강해져야한다고 하는데, 정작 교권이 강했던 시절에 그 강한 교권을 교육에 잘 썼었나 생각해보면 그것도 아님. 걍 교사들 월급을 좀 깎고 책임을 다른 기관으로 넘기는게 필요할듯

껄껄맨님의 댓글

  • 껄껄맨
  • 작성일
소름돋게 비슷한 경험 있음..ㅅㅂ.. 나도 이상하게 4학년때 별 잘못 없이 쳐맞아서 내가 그리 잘못했었나? 엄니한테 크로스 체크해보니 딱 그때 촌지를 안 내셨었다고..

생각을하자님의 댓글

  • 생각을하자
  • 작성일
내 교사찾기 사이트가 없어진 이유도 성인되서 보복하는건이 많아서라는 교새들의 현실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