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분기에 DRAM 가격 50~60% 오를 것으로 전망
작성자 정보
- 무료슬롯 작성
- 작성일
본문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5개
/ 1페이지
블레싱님의 댓글
- 블레싱
- 작성일
그래서 하이닉스가 HBM 덜 만들고 DRAM 늘린다고 하더라구요. HBM 이익이 80%인데 DRAM은 90%라고... 창신 메모리 다시 살아나는거 견제하는 효과도 있고
깃털달린뱀님의 댓글
- 깃털달린뱀
- 작성일
이번에 빨리 폰 바꾸고 치워야겠습니다. 내년 되면 가격도 오를 거고 이번처럼 온누리상품권 페이백도 안될 거고...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이 적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