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분기에 DRAM 가격 50~60% 오를 것으로 전망

작성자 정보

  • 무료슬롯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782275127_0.jpg
2f69373bd4673b9e7867626f9f0692b9.webp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5개 / 1페이지

블레싱님의 댓글

  • 블레싱
  • 작성일
그래서 하이닉스가 HBM 덜 만들고 DRAM 늘린다고 하더라구요. HBM 이익이 80%인데 DRAM은 90%라고... 창신 메모리 다시 살아나는거 견제하는 효과도 있고

슈나님의 댓글

  • 슈나
  • 작성일
하이닉스 삼성은 사이클이 길어진다고 했는데 2027년도까진 주가를 봐야 하나 ..

깃털달린뱀님의 댓글

  • 깃털달린뱀
  • 작성일
이번에 빨리 폰 바꾸고 치워야겠습니다. 내년 되면 가격도 오를 거고 이번처럼 온누리상품권 페이백도 안될 거고...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이 적기임

슈나님의 댓글

  • 슈나
  • 작성일
2026년도에 이때 폰 샀으면 23울트라 가격에 한대 주워오는건대 미래를 못봤네..ㅠㅜ

키작은나무님의 댓글

  • 키작은나무
  • 작성일
그런데 ddr4 수요가 늘어난 이유가 뭘까요..? hbm이야 알겠는데 hbm만큼 필요한건가요..?
공지
먹싸출두 이벤트
새 글
새 댓글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