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선관위 초과 수당도 역대급…두 달간 50억 챙겨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24_145703_d5ffc6daad82.jpg

20260624_145703_2a4a54cf80f2.jpg

20260624_145703_8a2f3be5ae7a.jpg

20260624_145703_ffe91ca69a30.jpg

20260624_145703_30ba8431b1cb.jpg

20260624_145703_1261c6c5a09b.jpg

20260624_145703_51d366701799.jpg

20260624_145703_1b98bbf996fd.jpg

20260624_145703_631c392b91bc.jpg

20260624_145703_61b7ab3198a7.jpg

20260624_145703_644e4e721916.jpg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4개 / 1페이지

난죽음을택하겠다님의 댓글

  • 난죽음을택하겠다
  • 작성일
진짜 JOAT네

드론님의 댓글

  • 드론
  • 작성일
초법기관이라 정말 하는짓도 대단하네 ㅋㅋㅋ

김떡춘님의 댓글

  • 김떡춘
  • 작성일
월92?빼바 근무하는 작전장교도 저렇겐 안줌 근데 승가니 따위가 초과근무? ㅋㅋㅋㅋㅋㅋ

내인생어디에님의 댓글

  • 내인생어디에
  • 작성일
찍어두고 운동이나 저녁 먹고 와서 퇴근 눌렀겠지 ㅋㅋ정상적으로 업무 붙잡고 있었을리가 없음
공지
먹싸출두 이벤트
새 글
새 댓글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