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선관위 초과 수당도 역대급…두 달간 50억 챙겨 작성자 정보 USDT티비 작성 작성일 2026.06.24 14:57 컨텐츠 정보 129 조회 4 댓글 목록 답변 본문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이전 개붕이 중고나라 노쇼 후기.jpg 작성일 2026.06.24 14:57 다음 [단독] 네이버 쇼핑, 아마존·라쿠텐 연동 추진 작성일 2026.06.24 14:41 댓글 4개 / 1페이지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비추천순 난죽음을택하겠다님의 댓글 난죽음을택하겠다 작성일 14:58 진짜 JOAT네 답글 추천0비추천0 진짜 JOAT네 드론님의 댓글 드론 작성일 15:00 초법기관이라 정말 하는짓도 대단하네 ㅋㅋㅋ 답글 추천0비추천0 초법기관이라 정말 하는짓도 대단하네 ㅋㅋㅋ 김떡춘님의 댓글 김떡춘 작성일 15:02 월92?빼바 근무하는 작전장교도 저렇겐 안줌 근데 승가니 따위가 초과근무? ㅋㅋㅋㅋㅋㅋ 답글 추천0비추천0 월92?빼바 근무하는 작전장교도 저렇겐 안줌 근데 승가니 따위가 초과근무? ㅋㅋㅋㅋㅋㅋ 내인생어디에님의 댓글 내인생어디에 작성일 15:06 찍어두고 운동이나 저녁 먹고 와서 퇴근 눌렀겠지 ㅋㅋ정상적으로 업무 붙잡고 있었을리가 없음 답글 추천0비추천0 찍어두고 운동이나 저녁 먹고 와서 퇴근 눌렀겠지 ㅋㅋ정상적으로 업무 붙잡고 있었을리가 없음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Select File Upload File 목록 답변
김떡춘님의 댓글 김떡춘 작성일 15:02 월92?빼바 근무하는 작전장교도 저렇겐 안줌 근데 승가니 따위가 초과근무? ㅋㅋㅋㅋㅋㅋ 답글 추천0비추천0 월92?빼바 근무하는 작전장교도 저렇겐 안줌 근데 승가니 따위가 초과근무? ㅋㅋㅋㅋㅋㅋ
내인생어디에님의 댓글 내인생어디에 작성일 15:06 찍어두고 운동이나 저녁 먹고 와서 퇴근 눌렀겠지 ㅋㅋ정상적으로 업무 붙잡고 있었을리가 없음 답글 추천0비추천0 찍어두고 운동이나 저녁 먹고 와서 퇴근 눌렀겠지 ㅋㅋ정상적으로 업무 붙잡고 있었을리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