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새로운 개병신법안 결국확정 작성자 정보 USDT티비 작성 작성일 2026.06.24 16:54 컨텐츠 정보 159 조회 8 댓글 목록 답변 본문 핸드폰개통시 안면인식 의무화 통신사한테 니들얼굴보내야댐 ㅋㅋ 개인정보법위반이라고 ㅈㄹ했지만 7월부터 의무화 근데 "한국인만" 의무화 "외국인"은 아직ㅋㅋ 진짜 ai검열법까지 대단한나라가되었네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이전 40대 과장때문에 난리난 회사 작성일 2026.06.24 16:54 다음 식당에서 밥먹는데 알바들끼리 서로 싸움 ㄷㄷㄷ 작성일 2026.06.24 16:38 댓글 8개 / 2페이지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비추천순 jaspr님의 댓글 jaspr 작성일 17:20 안면인식이 뭘 하란건지 모르겠는데. 폰개통할때 민증복사해가는거랑 다름? 답글 추천0비추천0 안면인식이 뭘 하란건지 모르겠는데. 폰개통할때 민증복사해가는거랑 다름? ㅇㅇㄱㄱ님의 댓글 ㅇㅇㄱㄱ 작성일 17:23 기존 인증방식을 보완을 해야지 니미. 안그래도 허벌인 개인정보 쌍판까지 털리게 생겼네 답글 추천0비추천0 기존 인증방식을 보완을 해야지 니미. 안그래도 허벌인 개인정보 쌍판까지 털리게 생겼네 12(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Select File Upload File 목록 답변
jaspr님의 댓글 jaspr 작성일 17:20 안면인식이 뭘 하란건지 모르겠는데. 폰개통할때 민증복사해가는거랑 다름? 답글 추천0비추천0 안면인식이 뭘 하란건지 모르겠는데. 폰개통할때 민증복사해가는거랑 다름?
ㅇㅇㄱㄱ님의 댓글 ㅇㅇㄱㄱ 작성일 17:23 기존 인증방식을 보완을 해야지 니미. 안그래도 허벌인 개인정보 쌍판까지 털리게 생겼네 답글 추천0비추천0 기존 인증방식을 보완을 해야지 니미. 안그래도 허벌인 개인정보 쌍판까지 털리게 생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