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대기업 성과급잔치 제동…이사회·주총결의 의무화 검토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24_190351_1038f3f6c392.jpg

https://www.yna.co.kr/view/AKR20260624131800003?input=tw

삼성과 하이닉스 난리가 날 예정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12개 / 2페이지

핫도그떡볶이님의 댓글

  • 핫도그떡볶이
  • 작성일
근데 이건 맞지 회사의 주인이 주주인데 주주동의 없이 그렇게 운영하는게 맞아?

에리스님의 댓글

  • 에리스
  • 작성일
지금까지 임원 성과금은 그렇게 잘만 해왔으니까그래서 지금까지 노조가 물고 늘어진게 니네는 스스로 성과금 잔치 했으면서 우리한테는 왜 그럼? 이랬잖아지금까지 가만히 있다가 노동자가 돈 받는다니까 주주의 권리에 눈뜬게 웃긴거지

불닭찜탕님의 댓글

  • 불닭찜탕
  • 작성일
영업이익률하고 금액이 크면 파업 할만 하지 ㅋㅋㅋㅋ

포모사넘버원님의 댓글

  • 포모사넘버원
  • 작성일
우리회사는 이익은 전부 지주로몰아서 충당금쌓고해서 성과 가뜩이나 안주는데 또 처막으려고하네 씨발 진짜ㅋㅋㅋㅋ 인당 생산성이 영업 이익으로치면 지금 8억정되되는데도 돈을 못받아? 우리도 사이클 산업인데 전문직만 꿀빨다가 왜우린안된다는거야. 씨벌 은행 증권 자산운용 전부 성과타갈때 악마화하더니 그래 다 악마화해라 걍

스크래치헬멧님의 댓글

  • 스크래치헬멧
  • 작성일
근데 사기업 성과급에 정부가 관여할수 있는거였어?엔비디아 스톡옵션 받은 직원들은 코미디로 보겠네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