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맛보면 빼기 힘들다는 자동차 옵션.gif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24_090511_23dc5edc34d5.png

좁은 골목길 들어갈 때도 있으면 맘 편하긴 함

HUD vs 어뷰 하면

난 후자 고를 듯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18개 / 3페이지

쌉가능충님의 댓글

  • 쌉가능충
  • 작성일
저거 근데 운전 좀 오래하신분한테 들엇는데원래 다른차 타다가 제네시스로 바꾸면서 저 기능 써봤는데그냥 첨에 신기해서 한두번 써본거 말고는 안쓴다더라 ㅋㅋㅋㅋ베테랑들한텐 딱히 의미없는기능인가봄

자 이내여야 합니다님의 댓글

  • 자 이내여야 합니다
  • 작성일
일정 속도 올라가면 꺼지는 게 불편함. 내가 알아서 끌테니 내비뒀으면

lllIllIllllI님의 댓글

  • lllIllIllllI
  • 작성일
그래도 다행인게 요샌 작은화면으로 계속 나와줌

전문모욕죄고소잉님의 댓글

  • 전문모욕죄고소잉
  • 작성일
스타렉스 모는데 가끔은 필요해보이긴함난 잘 모르겠다

아아오오로님의 댓글

  • 아아오오로
  • 작성일
요즘 차가 커져서 필수로 들어가는 요소

코랑말코님의 댓글

  • 코랑말코
  • 작성일
없어도 문제없는데 아쉬울때가 가끔있음 ㅋㅋㅋㅋ HUD는 없어도되고 걍 ㅋㅋㅋㅋ
공지
먹싸출두 이벤트
새 글
새 댓글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