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년생 작가가 선생에게 차별받은 이유.jpg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본문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3개
/ 1페이지
이라기시따님의 댓글
- 이라기시따
- 작성일
교권이 강해져야한다고 하는데, 정작 교권이 강했던 시절에 그 강한 교권을 교육에 잘 썼었나 생각해보면 그것도 아님. 걍 교사들 월급을 좀 깎고 책임을 다른 기관으로 넘기는게 필요할듯
껄껄맨님의 댓글
- 껄껄맨
- 작성일
소름돋게 비슷한 경험 있음..ㅅㅂ.. 나도 이상하게 4학년때 별 잘못 없이 쳐맞아서 내가 그리 잘못했었나? 엄니한테 크로스 체크해보니 딱 그때 촌지를 안 내셨었다고..












